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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 캠페인' 10만 가족 감사 이벤트 실시 2018.11.22

http://www.baby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86 

 

상하목장, 10주년 기념 유기농 목장 체험 캠페인 지난 11/11 성료


사진=상하목장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상하목장이 개최한 10주년 캠페인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 이벤트가 약 10만명의 참여를 이끌며 성황리에 종료되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하목장은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유기농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자 지난 9월부터 11월 11일까지 매주 10가족을 선정해 7주간 7차에 걸쳐 총 70가족을 대상으로 유기농 목장을 가족들과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 응모자는 10만3776명으로 약 10만명이 신청했으며, 캠페인 사이트 방문자수는 100만3519명으로 약 100만명이 관심을 가졌다. 이 중 선정된 70가족은 1박2일간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유기농 목장 및 농원이 있는 농촌형 테마파크 상하농원과 호텔 파머스빌리지에서 숙박하며 동물농장과 젖소 착유지 견학, 상하목장 공병과 유기농 비료로 화분을 만들어보는 오가닉 서클 등 유기농 식품이 만들어지고 생산되는 전 과정을 경험했다.

상하목장은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유기농 목장체험 캠페인 사이트에서 공개하는 공식 후기 영상과 사진을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9일까지 개인 SNS에 유기농 목장체험 후기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 후 게시글의 링크 주소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1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과 12월14일로 2차에 나눠서 발표하며, 경품으로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호텔’ 4인가족 1박2일 숙박권(10명)과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 캠페인 모바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상하목장 캠페인 성료 및 유기농 신제품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사과&바나나, 딸기&블루베리)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획 프로모션도 함께 한다. 카카오 스토어 내 상하목장 공식 브랜드샵에서 신제품인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8팩)’와 ‘유기농 멸균우유 125ml(12개입)&전용 컵홀더’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소비자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12월 9일까지 판매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이번 유기농 목장 체험 캠페인을 통해 유기농과 자연환경, 상하목장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하목장은 소비자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며 일상에서 유기농을 더욱 친근하게 경험하고 상하목장이 올 곧게 지켜온 유기농에 대한 원칙들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다’라는 철학 아래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전북 고창의 상하목장에서 생산된 유기농 원유들로 만든 다양한 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은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초원에서 젖소들을 방목해서 키우며, 인증 받은 유기농 사료와 풀만 먹이고, NON-GMO와 무항생제는 물론, 전담수의사의 관리를 받는 등 엄격하게 유기농 인증 기준을 지키고 있다. 

출처 : 베이비타임즈(http://www.baby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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