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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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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머스마켓

비회원도 파머스마켓 이용 가능한가요?

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이용할 경우 주문 시 주문서에 개인정보수집동의를 해야 주문이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취소, 주문배송 조회, 상품평쓰기, 구매포인트적립 등 기능이 제한됩니다. 

 

비회원 주문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522-3698 로 부탁드립니다. 

 

매일 Do 회원은 상하농원 약관동의 후 매일Do ID로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상하농원에서 판매중인 제품 중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대표번호 1522-369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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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환불 은 어떻게 하나요?

상하농원의 모든 상품은 자연과 농부, 그리고 장인이 빚어낸 솜씨입니다.

진심을 담은 만큼 회원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어려우며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 및 반품 이 불가합니다.


1. 교환 및 반품

  • 개인적 취향에 따른 맛, 냄새, 모양 등으로 인한 반품 불가

  • 수령인의 부재로 인해 반품되거나 상품이 훼손되었을 경우

  • 하자가 발생한 상품의 사진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 문제가 발생한 상품을 임의로 폐기한 경우

  • 보관 부주의로 인해 상품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주문 실수 또는 수령지 주소 입력오류로 오배송 된 경우


다만, 상품에 하나라도 문제가 발생한 경우

상하농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1522-3698) 또는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신선(냉장)식품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사진과 함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

 • 그 외 상품 :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를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사진과 함께 1:1 문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 신선 식품 : 상품 특성상 반품이 불가합니다.

 ​ 그 외 상품 : 개봉 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환불은 반품 완료 후 진행됩니다.


2. 환불

 • ​​환불 :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진행

             (카드 결제 시 카드 취소, 가상 계좌 입금 시 계좌 환불)

 • ​​환불 소요시간 :

     (1) 신용카드 :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2) 가상 계좌 입금 : 고객님 계좌 정보로 영업일 기준 2~3일 내 입금

     (3) 포인트 : 주문 취소 후 24시간 이내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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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주소지 설정방법

배송주소지는 하기 3가지 방법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주문자와 동일하게 입력

- 회원가입 시 주소정보를 남기셨다면 해당 방법으로 배송주소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나의 배송주소록]에서 선택 입력

- 자주 사용하시는 주소는 배송주소록에 등록을 하시어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나의 배송주소록] 등록은 주문서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팝업되는 화면에 하시거나, [마이페이지>나의배송주소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3. [최근배송지]에서 선택 입력

- 최근 주문하신 건에 대한 배송지를 보여드립니다. 이 중에서 선택하여 배송주소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또는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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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안내

안녕하세요.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상하농원입니다.

 

상하농원 주말 프로모션으로 

일정금액이상 구매 시, 할인 및 증정혜택을 드리는 주말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 관련된 안내를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방법]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쿠폰에서 [쿠폰받기] 클릭

 

 

 

 

[사용 방법]

. 주문서>할인받기에서 적용가능쿠폰 확인

매주 기획전 및 할인품목 제외한 총 상품소계가 일정금액 이상인 경우 적용가능쿠폰 숫자가 보이며, 장바구니 쿠폰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사용 기한]
 - 발급받은 일시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하며, 미 사용 시 소멸처리 됩니다.

 

*단, 주말쿠폰이 매주 발행되는 것은 아니오니 이 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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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취소

[결제완료]이전 단계 :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상세보기]에서 직접 취소 가능

[상품준비중] 단계 : 상하농원 고객센터(1522-3698)로 문의

 상품이 생산, 배송이 시작되었을 경우, 취소가 제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상품의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전체 주문취소 후 재구매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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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배송 받는 날짜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직 배송시작하지 않은 날짜의 정기배송 건에 대하여 주문하실 때 지정하신 배송요청일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회원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하기 어려우시면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 또는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요청일 전일 주문마감 시간을 지나서 요청하시는 경우는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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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하농원에서 구입한 주문건 중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배송지정보 변경은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하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회원정보 자체는 고객님께서 정보를 수정하셔야만, 다음 주문시에 변경된 주소로 배송정보가 기입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 또는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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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평을 작성하고 싶은데 안돼요

회원님의 주문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구매확정"이 되어야만 [상품평쓰기] 버튼이 생깁니다.

 

주문상태는 매일 0시 택배사 사이트 조회를 통하여 업데이트를 합니다만,

택배업체, 택배사 시스템에서 배송상황 업데이트가 늦는 경우 실제 물건을 수령하셨더라도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구매확정" 버튼을 직접 누르시거나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전화주시면 "구매확정" 상태로 변경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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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농원의 배송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상하농원의 상품은 전국 어느곳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기본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상품 특성상 일부 상품은 배송지역이 제한 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의 경우 1~2일 정도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 경우 1:1 문의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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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지정일 상품 받는 날짜를 언제로 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클릭하시면 우측에 주문목록이 뜹니다.

 

배송지정일 상품 구매하신 경우. 배송요청일에 날짜가 보입니다. 

다만 정기배송일 상품과 달리 배송요청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배송요청일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비회원이신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 (1522-3698) 로 문의주시면 지정하신 배송요청일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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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직원의 부적절한 언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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