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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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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비회원도 파머스마켓 이용 가능한가요?

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이용할 경우 주문 시 주문서에 개인정보수집동의를 해야 주문이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취소, 주문배송 조회, 상품평쓰기, 구매포인트적립 등 기능이 제한됩니다. 

 

 

비회원 주문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522-3698 로 부탁드립니다. 


매일 Do 회원은 상하농원 약관동의 후 매일Do ID로 온라인 파머스마켓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상하농원에서 판매중인 제품 중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대표번호 1522-369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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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상하농원의 배송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상하농원의 상품은 전국 어느곳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기본 배송비는 2,300원입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상품 특성상 일부 상품은 배송지역이 제한 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의 경우 1~2일 정도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 경우 1:1 문의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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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정기배송 받는 날짜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직 배송시작하지 않은 날짜의 정기배송 건에 대하여 주문하실 때 지정하신 배송요청일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회원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하기 어려우시면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 또는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요청일 전일 주문마감 시간을 지나서 요청하시는 경우는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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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하농원에서 구입한 주문건 중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배송지정보 변경은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하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회원정보 자체는 고객님께서 정보를 수정하셔야만,


다음 주문시에 변경된 주소로 배송정보가 기입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 또는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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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상품평을 작성하고 싶은데 안돼요

회원님의 주문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구매확정"이 되어야만 [상품평쓰기] 버튼이 생깁니다.

 

 

주문상태는 매일 0시 택배사 사이트 조회를 통하여 업데이트를 합니다만,

 

택배업체, 택배사 시스템에서 배송상황 업데이트가 늦는 경우 실제 물건을 수령하셨더라도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구매확정" 버튼을 직접 누르시거나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3698)로 전화주시면 "구매확정" 상태로 변경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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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배송지정일 상품 받는 날짜를 언제로 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클릭하시면 우측에 주문목록이 뜹니다.

 

배송지정일 상품 구매하신 경우. 배송요청일에 날짜가 보입니다. 

 

다만 정기배송일 상품과 달리 배송요청일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배송요청일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522-3698)로 문의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비회원이신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 (1522-3698) 로 문의주시면 지정하신 배송요청일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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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환불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상하농원의 모든 상품은 자연과 농부, 그리고 장인이 빚어낸 솜씨입니다. 

진심을 담은 만큼 회원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어렵습니다. 

다만, 상품에 하나라도 문제가 발생한 경우, 상하농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1522-3698번 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교환 및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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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의 변경은 매일Do의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하농원 PC 사이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변경에 가시면 변경 가능하십니다.
회원정보의 변경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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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상하농원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상하농원 PC, 모바일 사이트 또는 App 내 마이페이지>회원관리>회원탈퇴 화면 ​또는

 

상하농원 고객센터 (1522 - 3698) 에서 가능합니다. 

 

상하농원의 온라인 서비스 기능이 일부 제한되며 온/오프라인에서 상하가족 혜택 사용이 불가합니다.

 

 

 

매일Do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매일Do 홈페이지나 App, 매일Do 고객센터(1588-1539) 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Do 탈퇴 시, 회원님의 개인 정보와 함께 모든 매일Do 의 회원 자격 상실과 함께 포인트가 소멸 처리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기 전 이점 숙지하시고, 신중히 고려하셔서 탈퇴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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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수로 탈퇴하여 기존 매일포인트 소멸되었는데, 복구 가능하나요?

회원님께서 탈퇴하신 후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기존정보를 모두 삭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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